BENZO 에너지 기술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Email: enzo@batterymanufactory.com

Items 1 to 10 of 103 total

per page
Page:
  1. 1
  2. 2
  3. 3
  4. 4
  5. 5
Set Ascending Direction

18650 리튬 배터리는 리튬 이온 배터리의 일종이며 리튬 이온 배터리의 선구자입니다. 18650 배터리를 충전할 수 없는 상황이 많으며 18650 배터리를 충전할 수 없는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려면 해당 수리 방법을 취해야 합니다. 배터리가 충전되지 않는 이유와 해결 방법은 무엇입니까?

Read More

저온 리튬 이온 배터리는 새로운 유형의 리튬 이온 배터리이며 주요 기능은 낮은 온도(일반적으로 -10°C ~ -50°C)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어 추운 지역 또는 저온 환경 보관 및 사용.

Read More

저온 환경에서 리튬 이온 배터리를 충전하는 경우 특정 위험이 있습니다. 온도가 낮아지면 흑연 양극의 동적 특성이 점점 더 나빠지기 때문입니다. 충전 과정에서 양극의 전기화학적 분극이 상당히 강화됩니다. 침전된 금속 리튬은 리튬 덴드라이트를 형성하기 쉽고 다이어프램을 뚫고 양극 및 음극 단락을 유발합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가 저온에서 충전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Read More

리튬 배터리 전기 자동차가 완전 충전 시 주행할 수 있는 킬로미터 수는 주로 구성된 리튬 배터리의 용량과 관련이 있으며 리튬 배터리의 사용 방법 및 품질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리튬 배터리 충전 지침, 리튬 전기 자동차의 유지 관리 및 사용 주의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Read More

스마트폰은 어떤 배터리를 사용하나요?

Monday, November 7, 2022 5:24:25 PM Asia/Seoul

스마트폰은 기존의 휴대전화에 비해 업데이트 속도가 빨라 고화질 대화면, 고화소 카메라, 얼굴 인식 등의 기능이 점점 더 많아지고 4G의 보급과 응용이 인민의 향상과 결합된다. 가처분 소득, 스마트 폰의 출하량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Read More

배터리 탭이란 무엇입니까?

Tuesday, November 1, 2022 3:44:10 PM Asia/Seoul

탭은 리튬 이온 폴리머 배터리 제품의 원료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 생활에서 사용되는 휴대폰 배터리, 블루투스 배터리, 노트북 배터리 등은 모두 탭을 사용해야 합니다.

Read More

리튬 배터리 분리막의 특성은 무엇입니까?

Monday, October 17, 2022 4:58:20 PM Asia/Seoul

리튬 배터리 분리막은 리튬 배터리의 핵심 내층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분리막의 성능은 배터리의 인터페이스 구조와 내부 저항을 결정하며, 이는 배터리의 용량, 사이클 및 안전 성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성능이 우수한 분리막은 전지의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Read More

리튬 배터리 전해질의 주요 구성 요소는 무엇입니까?

Wednesday, October 12, 2022 4:54:00 PM Asia/Seoul

액체 리튬 배터리는 주로 양극 재료, 음극 재료, 격막 및 전해질의 4가지 주요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전해질은 주로 배터리의 에너지 밀도, 사이클 수명, 전력 밀도 및 안전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양극과 음극 사이의 전도성 이온을 전도하는 역할을 합니다. , 넓은 온도 응용 프로그램 등은 "배터리의 혈액"으로 알려진 핵심 역할을 할 것입니다.

Read More

삼원 리튬 전지(삼원 고분자 리튬 이온 전지)는 전지의 양극 재료가 니켈 코발트 리튬 망간산염 또는 니켈 코발트 리튬 알루미네이트 삼원 전지 양극 재료를 사용하는 리튬 전지를 말합니다. 삼원 복합 양극 재료는 니켈 염, 코발트 염, 망간 염을 원료로하며 니켈, 코발트 및 망간의 비율은 특정 요구에 따라 조정할 수 있으며 삼원 재료는 주로 신 에너지 자동차, 전기 자동차에 사용됩니다. , 공압 도구, 에너지 저장, 지능형 지능형 스위퍼, 무인 항공기, 지능형 스마트 웨어러블 장치 및 기타 분야.

Read More

BMS 배터리 관리 시스템은 단순히 배터리의 청지기로서 안전 확보, 수명 연장, 잔여 전력 추정 등의 중요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 배터리 손상으로 인한 손실을 줄입니다.

Read More

Items 1 to 10 of 103 total

per page
Page:
  1. 1
  2. 2
  3. 3
  4. 4
  5. 5
Set Ascending Direction